본문 바로가기

아들 이야기/육아는 템빨

에셀트리에서 성공하는 아이템 정리 / 폴로직구 / 아기옷 직구


저는 에셀트리에서 아기옷을 주로 직구하는데요
일단 들어가보시죠 아래 링크 고고
https://m.eseltree.com/m/main.php?NaPm=ct%3Dk17f5gyw%7Cci%3D0zS0000DU99rdfONLfog%7Ctr%3Dbrnd%7Chk%3Dd93116041c9e75e7f5698c4a3067ecea8f846787

에셀트리 너무 싸요 싸
물론 비싼 품목도 잇지만
에셀트리에서는 비싼 품목은 사는게 아닙니다

왜냐?!
1. 계절을 거슬러서 배송이 옴
2. 반품?! 거의 안된다고 봄

이 두가지 이유로
더 정확히 말하자면 거의 2번쨰 이유로 신중히 신중히
골라야 합니다.
제가 15년도부터 올해까지 5년간 에셀트리를 시즌마다 이용하면서 성공했던 아이템과 실패했던 아이템을 말씀드리려고 해요

잘 따라와 보세요

일단 에셀트리를 들어갑니다.
회원가입은 필수겠죠
그 다음



저는 보통 아들옷을 많이사기 때문에 일단
Kids에 baby boy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림에 ‘요기’로 표시했어요 ㅎㅎ)




성공하는 아이템 첫번째 티셔츠/탑

제일 중요한건
여기 들어오셔서 상세 검색에 가격 1만원 이하로 맞추시고
나열순서를 낮은가격순으로 보셔야 합니다.
에셀트리에서 저렴한거 사야하는 이유 말씀 드렸죠?!
.









두개의 필터를 걸어서 보이는거 아래와 같네요
오마이갓
1500원 짜리 티부터 있네여



사이즈 있는거대로 이뻐보이는거대로 담으시면 됩니다.
여기 티셔츠 들은 100%성공했습니다.
그냥 면티예요
실패 할 일이없죠
게다가 3800원....
비싸야 10,000원....

여러개 사서 한시즌 잘 입으면 됩니다 !!



두번째 성공하는 아이템 스웨터/가디건

스웨더/가디건은 나름 가격이 있기 때문에
1만원 이하 필터는 안되고
낮은가격순 나열만 적용 해 줍니다.
그럼 현재 기준으로 이렇게 됩니다.





에셀트리에 열심히 설명이 되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이것이 어느정도 두께여서
가을에 입히기 좋은지 한겨울에 입혀야 하는것인지 전혀 알수 없습니다
그래서
싼거 사야합니다.
근데 사이즈만 잘 사면
두꺼우면 겨울에 입히고
얇은 니트면 실내에서 또는 봄가을에 입히면 됩니다.
어떗거나 사이즈만 잘 선택하면
95%의 성공
게다가 1만원 대의 니트를 겟 할수 있습니다







세번째 성공하는 아이템 셔츠
​셔츠는 말해 뭐합니까
​최저가격으로 나열해서 예쁘고 싼거있고 사이즈있다 바로 겟겟입니다. 실패 할 일이 없어여 성공율 100%
현재 기준으로 보니 7000원짜리 셔츠 이뿌네요 고고 하셔야 합니다
아들 멋쟁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아들 몇가지 착샷과 구매내역 보여드립니다

Tokyo 티셔츠 6,700원
입혀놓으니 더이쁘네요 칭찬해 ㅎㅎㅎㅎ잘샀네 ㅎㅎㅎ
같이 산 티들도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워의 사진에서 모자도 에셀트리에서 산 폴로 모자네요
만원대였던듯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파란 셔츠 아래 사진처럼 6,900원에 삿는데
이것 뿐만 아니라
다른 셔츠들도 지금까지 너무 잘 입히고 있네요 ㅎㅎ
이거입고 등원하면 선생님들한테 인기오빠 됩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에셀트리에서 이거사면 성공한다!!
목록을 정리 해들였는데
다음 포스틴에서는
이거사면 실패한다!!!!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실패 한 것도 많습니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