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이야기/퇴근 후 놀이

[오늘의 주말놀이] - [여벌옷, 물, 유모차] - [광화문 거리축제 / 서울거리예숙축제 / SSAF]




[오늘의 주말놀이] - [여벌옷, 물, 유모차] - [광화문 거리축제 / 서울거리예술축제 / SSAF]

1. 추워진 바람을 막을 여벌옷, 물, 유모차
2. 광화문 거리축제 / 서울거리예술축제 / SSAF
3. 소요시간 : 4시간 이상
4. 몸과 마음이 할일 : 마음은 내려놓고 즐기기

오늘은 광화문 주변에서 식사를 하고 나왔는데
광화문 대로를 통제하고 그곳에서
서울거리예술축제를 하고 있었죠 !! 축제다!!!!
종종 광화문 대로를 통제하고 하는 축제는
다른 어떤 축제보다 더 마음의 울림과 특별함을 줍니다
매일 다니는 이 넓은 도로를 마음껏 두 다리와 엉덩이로? 다닐수 있다는 것과
이곳이 대한민국, 서울의 중심 of 중심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이런 축제는 더욱 신이나게 합니다
곳곳에 장터가 있어
엄마가 즐겁구요 ㅎㅎㅎ
(원석 발찌 팔찌 득템ㅎㅎㅎㅎ)

파이프와 테이프 스티커를 가지고 아이들이 마음껏 놀수있는
파이프 놀이터에서는 아빠와 아들이 즐거웠습니다
아들이 정말 신이나게 놀았습니다 ㅎㅎㅎ


팬시우드 만들기에서 5,000원을 내고 우드 스피너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근데 저희 아들은 아직 손이작아 스피너가 안돌아가네요 ㅎㅎㅎ


행복한 서울살이, 광화문 살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