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이야기/퇴근 후 놀이

[오늘의퇴근놀이]-[잠자리채, 모기기피제] - [집 앞 약간의 수풀]

​​


​​

오늘의 퇴근놀이
1. 아빠의 체력, 잠자리채 채집통
2. 아파트 앞 약간의 조경수풀이면 충분
3. 소요시간 45분 이상
4. 입이 할일 : 잘잡았네!!, 버그헌팅 왕이네, 어떻게 이렇게 잘 잡았어 ?!!!




정신과 육체가 탈탈 털리고 퇴근하는 길인데요
에너지가 0도 없어 그냥 누워버리고 싶은 몸통인데 어느새 현관문 앞이네요

자 이제 이 현관문을 열면

후 .. 하...
심호흡 한번하고

빨리 문을열어 내새끼 관찰 하고싶은 마음 반
그의 에너지가 두려운 마음 반

퇴근 후 현관문 열면 펼쳐지는 강제 내새끼와의 사투를 즐기기 위해
매일 퇴근 후 30분 집중 놀이를 하기로 결심합니다
매일 놀아만 줫더니 서울대 갔더라는 흉흉한 소문들이 절 자극합니다
에너지 0인데 놀고나면 -50쯤 됩니다
가끔은 자고 일어나도 0으로 돌아오지 않지만
내안의 장기들의 에너지까지 꺼내어 나의 부모몫을 해보렵니다.

즐길 준비 하고 문을 열어야지요
매일 뭐하고 놀지, 고민하고 놀이하고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맞벌이라 부족하고 고민하는 시간은 적겠지만
다른 맞벌이 부모님들이 보고
제가하는 놀이 배껴가시라고
놀이고민 조금 덜 하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퇴근 후 에너지 잔량
아삐 : 0/100
엄미 : 0/200
우미 : 400/1000


오늘의 퇴근놀이
1. 아빠의 체력, 잠자리채 채집통
2. 아파트 앞 약간의 조경수풀이면 충분
3. 소요시간 45분 이상
4. 입이 할일 : 잘잡았네!!, 버그헌팅 왕이네, 어떻게 이렇게 잘 잡았어 ?!!!


오늘 퇴근하고 집중놀이 30분은 집앞 수풀에서 나비잡기를 했어요
나비를 무서워하는 엄마에게 아주 어깨를 으쓱거리면서 나비를 잡아요 ㅋㅋ

버그헌팅 후 에너지 잔량
​​아삐 : -30/100
엄미 : -10/200
우미 : 100/1000


아빠가 메뚜기와 나비를 잡으면서 에너지가 많이 고갈되었네요
아빠는 숨어 인터넷하면서 충전좀하라고 침대에 20분 누워있을 자격을 주었어요
그사이 사워하고 자기전 간식먹고 마지막 치카치카를 하면서
엄마에너지도 -50으로 많이 고갈 됩니다
거의 막바지예요

잠자리에 누우면 아까 약간 충전된 아빠에너지를 쓸때가 돌아 왔어요 책을 읽어요
하루가 바쁜 세식구는 모두 한번에 잠이 들어요
그리고 아침에도 거의 모두 한번에 깬답니다

아침에너지 잔량
​​아삐 : 0/100
엄미 : 100/200
우미 : 1000/1000


아삐는 어제 모기를 잡느라 충전이 하나도 안되었나봐요
큰일이네요
그래도 어김없이 출근을 합니다
예외는 없어요 피곤하면 그런채로 출근을하고
덜피곤하면 덜피곤한 채로 출근을 합니다
세식구 모두 아삐차를 타고 출근 차들속으로 들어갑니다